[내돈내산] 맛집리뷰 & 이쁜카페/맛집

[일식술집] 천안 닌구르 일식술집 신부동 분위기 깡패 이자카야 술집

onlyworld 2023. 10. 3. 14: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이입니다!

 

오늘은 천안에서 고등학교 친구들 모임으로!!

 

남자 5명에서 이쁜 술집을 가고 싶어서

 

찾은 곳인데요

 

"닌구르" 신부동 터미널에 있는 술집을 왔습니다

 

외형은 해외에서나 볼 수 있는? 술집인데요~~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충분해서 

 

커플들이 많네요~~~
우린 남남남남남 커플들인데.... 

여하튼 상세한 후기는 밑에 남겨 볼게요!!

 

 

 

이때가 3차라 사진을 영혼을 담아 못 찍은 것은 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단 야외에 이렇게 옹기종기 사람들이 모여 술 마시는데

 

밖과 분위기를 같이 공존할 수 있는 이자카야라 독보적인 거 같아요!

 

술도 마시고~ 

분위기도 마시고~

 

일단 종업원 사장님 다 잘생기고 이쁘십니다.

여기 방송국인지 알았어요~ 

 

너무 선남선녀 많아서, 

서울만 아니었으면 맨날 갔을 거 같아요^^

 

 

어묵을 시켰는데,

어묵과 국물 별도로 나와요~~ 

그래서 따로 먹어도 되고, 식으면 끓여서 다 시먹어도 되고요~!

 

국물 최고.

나의 신금을 흔들었어요.

먹다가 이게 어묵국물이지 감탄을 하였습니다!

 

분위기만 깡패 ~ 아니쥬~ 

맛도 깡패네 안 되겠어~~

 

 

주방의 안쪽이 탁 틔여있어서,

 

청결도 확실한 것이 보이네요!!

 

그리고 아름다우신 단발컷 직원분이 열심히 음식도 만드시는데

 

리스펙 합니다~~

 

모든 게 완벽하네요~ 

 

아마 서울에서 있었다면 천안보다 더더더 파급력이 높을 거라 예상돼요!

 

 

 

3차인데 안주를 이 정도 시키면

정말 맛있다는 거 인정하죠~???

 

오꼬노미야끼랑 골뱅이 무침

신선도 보입니까 골뱅이 & 면 너무 입안에 침이 좔좔좔 흐릅니다!!ㅎㅎㅎ

 

오꼬노미야끼는 보자마자 너무 맛있을 거 같아서,

사진에서 한점 먹었습니다~ 

 

읽어주시는 분들은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죠~

로이도 인간이라 식욕을 이기기 힘들어요!

 

 

지금까지 

신부동에  "닌구르" 이자카야식 술집 후기였습니다.

찐~! 후기만 작성하는 블로거로써!

글 읽어보면 진짜 아니 다란곳은 아니다고, 표기하였고!

이곳은 전반적으로 모든 게 만족스럽습니다!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