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일상, OOTD/음식 솔직한 후기 똑똑한 소비자!

[맛집?] 구디 속초 오징어 어시장 솔직후기!

onlyworld 2023. 10. 14. 20: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이입니다.

 

오늘은? 

 

구로디지털 단지 속초 오징어 구디점를 다녀왔습니다!

진짜 팩트만을 담는 블로거로써,

 

팩트만 적을게요! 

간단명료하게!

딱 세 가지만 정리하자면,

맛은 최고! 위생은 ↓  재고 관리 ↓

(오징어집에 오징어가 없음/오징어튀김은 있음)

 

 

 

 

 

이곳은 구로디지털역 깔깔 거리 쪽으로 나오면 

만선호프 바로 옆건물에 있어요~

 

오징어 회 ~

 

물회 기대를 하고 달려갔어요~~

 

 

 

 

 

 

오징어집에.... 오징어가 없어서..

회를 시켰는데 그래도!!

 

회의 신선도최고최고!

 

맛도 정말 맛있어요!

최근에 숙성회도 먹었는데

 

그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회맛을 최고입니다!

 

 

 

 

 

 

 

 

친구들과 회끼리 "쨘~" 이게 의리쥬~

 

이렇게 한잔이 인생의 고됨을 내려놓게 되는

 

하지만 맥주 먹을 때 컵에서 회 비린내가 많이 나더라고요!~

 

종이컵에 맥주 따라먹었습니다!

 

아마? 설거지할 때 다 넣고 한 번에 설거지하다 보니 이러한 향이 나는 것 같은데

따뜻한 물에 퐁퐁 풀어놓고 그릇 담거나도 금방 비린내가 없어지는데...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취사병출신) ㅎㅎㅎㅎ

 

 

 

 

 

 

 

오징어 튀김!! 오징어가 쓱~~ 옷이랑 자꾸 분리돼서

다시 넣고 먹고 했어요~! ㅎㅎㅎ 

 

오징어가 옷을 싫어해요 

더운가?ㅎㅎㅎ

 

그래도 괜찮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징어 튀김을 초장에 찍어먹으면

새로운 엄청난 맛이 느껴질 거예요~

개인취향이라~~

그래도 추천 

 

 

 

 

우리 20년 지기 친구 ~~

항상 서로의 인생을 존중하고

 

좋은 친구들이 많이 부족한 저와 항상 함께 소통하고 

어울리는 것에 감사합니다

 

한잔의 술에 마음을 달래네요

 

모두가 좋은 밤 보내세요~~

 

속초오징어 구디점 
몇가지 사항 빼고~ 추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