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맛집리뷰 & 이쁜카페/술집

오목교 사쿠라테이엔 이자카야 분위기 감성술집 룸있음

onlyworld 2023. 11. 6. 16: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이입니다!

 

오목교 사쿠라이테이엔!!

이자카야에 분위기 감성 술집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오목교는 좋은 게~ 분위기 있고 맛집들이 많이 숨어있는데요!!

 

이사 가고 나서 간간이 들리는 곳이긴 합니다!

 

오목교 할맥이 제일 인기 많은데, 

그 옆에 바로 이자카야가 있어요

 

아무래도 가격이 나이가 어린 연령층에겐 부담이 될 수 있지만

오목교는 잘!! 사는 사람들이 모여있다는 점!!!

 

 

 

캬~ 입구부터 먹고 들어가죠~

 

 

 

감성은 있어야 술도 먹고 분위기도 마시고 할 수 있기에!!

 

 

 

잘 선택했습니다.

 

 

 

 

넵! 사쿠라테이엔입니다!!

 

입에 착착 달라붙진 않네요

 

"사테"라고 부를까요 "사 엔"이라고 할까요~~ 여하튼 줄여야 착착 달라붙을듯해요

 

일단 이름은 패스하고 감성으로 넘어가죠!!

 

 

 

 

대나무 ~~ 오우오우오우오우 

 

대나무 감성 좋습니다!

 

강원도에.. 대나무 있지 않나... 여하튼 초록초록 아주 좋습니다!

 

테이블이 개별테이블과 천으로 가림막이 되어있는 룸방이 2개로 나누어져 있네요!

 

먼저 오는 사람이 승리자

 

 

 

산토리니 하이볼...

 

이건 존맛탱... 너무 사랑합니다

 

이자카야 오면 

 

산토리니 하이볼을 마셔야 제맛이죠!!

 

정말 맛있습니다!!

 

도수가 쫌 쌔야지 

 

아~~ 이게 술이구나~~ 하죠~

 

완전 사랑합니다.. 산토리니 하이볼!

 

 

 

꼬치 다 꽂혀있지만 어차피 

다 분해해서 나눠먹을 거예요

 

전.. 착한 사람이니까~~~ㅎㅎㅎ

 

하지만.. 거의 안주는 제가 다 먹었어요!

 

안주킬러기 때문이죠

 

 

 

일단 2차로 간 술집이기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제안드린 거예요~~

이렇게 간단하게 먹으면 술값도 많이 안 들고 좋습니다

 

헤비 하게 다른 곳에서 잔뜩 먹고 마지막에 분위를 마시는 게 싸게 먹히니

 

꿀팁~!

 

데이트하거나 그럴 때 아시죠~??ㅎㅎㅎㅎ

 

우리의 통장 잔고는 소중하니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