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상품구매후기 & 생활정보/상품구매후기

[내돈내산] 자일렉 4리터 가습기 ZL-204H

onlyworld 2023. 1. 4. 20:26
728x90
반응형
와아~ 집이 너무 추워서

가습기로 공기를 따뜻하게 하기 위해!!
쿠팡으로 주문을 했어요! 내돈내산!(내가 돈주고 내가 샀다)
개인적으로.. 과거 PM 영업담당자로써!
상품의 장/단점을 확인 해볼게요!!!😁

자일렉

실물은 심플하면서도 모던합니다
일단 문양이 들어간것을 선호를 하지 않아요!
기분에따라 세월에따라 마음이 변경될수있어서요


통에 손잡이가 있어서
운반할때 손쉬운 디테일 함이 있네요😳



물 넣은 양을 볼수있구요
500ml 4통을 넣었는데..
물값 많이 들거같아요
수돗물은 석회가루가 많이 생길수 있어서
기피하고 있어요!😵‍💫


색깔은 붉은빛과 초록빛 2가지

초록색 불빛은 진하게 연하게 2가지 방법이 있어요!

[불빛]
빨강:OFF
초록:ON(강도에따라 다름)

[솔직한 후기]

대용량은 장점이지만
저녁에 틀어놓기엔 소음이 조금 강한편이라고
생각해요!
유치원이나 공공장소에선 사용할수있는데
원룸이나 작은 방에서 잠잘때 켜놓으면😭
아쉽네요..
다른 부분은 만족스럽고 괜찮지만!

제품에 관하여 여러가지 관점이 있어서!
주관적이지만 최대한 구입하실때 참고 할수있도록👏🏻👏🏻👏🏻

전반적으로 만족도 7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