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맛집리뷰 & 이쁜카페/카페

천안카페)다올커피하우스 신방통정지구 카페!!

onlyworld 2023. 9. 10. 23: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이입니다!!

천안에 숨겨진 카페 있는데!!

좀 오래된 카페 같아요!

 

수제쿠키를 만들어서

아는 형이랑 소통하러 방문한 곳인데요!

맛있습니다. 

풍세가는 방향에 풍경 맛집 카페도 있지만, 

 

일단 알려지지 않은 카페 위주로 공유드리고 싶어서요!

 

 

 

 

카페에 저혼자 있어서

 

카페 구석구석 돌아다니면서 

 

커피와 파이랑 함께 사진을 찍었어요!

 

역싀~! 아이폰 나이스 합니다. 화질 맛집

쿠키+아메리카노 세트인데!

너무 좋습니다!!

값은 쫌 비싼 편인데 나쁘지 않아요!!



이게 수제 파이

 

다올카페에 시그니처 메뉴인가 봐요😄😄



메뉴판이 아주 정직해요

상품은 다 나갔고 호두파이 하나 남았네요


 

이곳은 !! 카페 화장실 가는 방향에 있는데

 

이장소가 최고 베스트 장소인거 같아요.

 

좀 이쁩니다ㅎㅎㅎㅎㅎ

 

하지만!! 요즘 매우 더운 날씨인데, 

 

에어콘이 잘 안들어오는 ? 느낌을 받아서 바로 자리 이동 했어요ㅜㅜ

 

 

 


빼꼼빼꼼샷 사진

 

 

"로이 요기 있따~~"

 

 

 

 

영수증인증 내돈내산

 

취미 블로거라 추억공유와 소통이 좋아서요~~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