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맛집리뷰 & 이쁜카페/카페

더팩트 파주카페 여긴 아무도 모르는 카페!! 나는 가봤지롱!

onlyworld 2023. 9. 23. 17: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이입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카페는

메리트가 떨어지죠~

새로운 곳을 찾다가 파주 광탄면
지나다가 보이는 카페를 들렸어요!

내. 돈. 내. 산



이날 비 오는 날이라,,

아 찝찝한데.. 이렇긴 했지만

내부에서 빗소리를 들으면서

커피를 마시니까

이 또한 낭만의 한 장이었어요!




조금 오래된 것 같긴 해도

나름 낭만? 있네요~

비가 오지 않으면

밖에서 테라스에 앉아서 휴식해도 좋아요!!




여러 가지 빵 종류를

시켰는데,

전 초코 들어간 빵이 제일 맛있고,

나머지는… 그냥저냥..👉🏻👈🏻

그래도, 음료는 갑👍🏻

카페별로 특징이 있죠~~

음료를 잘 만들거나 빵을 잘 굽거나!!!




아이고 빙수 참맛 있어요!

왜냐?!

팥앙금이 찐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이건 탑오브 탑!

건강한 맛 진짜 팥맛을 느끼규싶다면

더팩트 파주 광탄 카페!!!

오셔용



데스크도 깜찍 깜찍 🤩




이렇습니다~~~

시골에 이러한 카페가 분위기를 살려주네요

좋습니다!

자주 지나다니까

단둘 데이트할 때 아무도 모르는 곳을 가고 싶다?

더팩트! 가셔요

숨겨진 명소 있으면 공유해 주시면

바로 고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