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맛집리뷰 & 이쁜카페/맛집

[맛집] 오목교 육즙 고기 맛집 이베리코 고기!!

onlyworld 2023. 10. 24. 20: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찐 블로거 광고수익 아예없다!
 
그냥 인생기록용 블로거 로이 입니다.
 
보시고 광고 클릭많이 해주시면 사랑합니다.
 
저를 해외여행 보내주셔야죠 몇천번 눌러주세요!!
 
~~~ 너무 다른말이 길었는데
 
오목교에 맛집 "육즙"이란곳이 있어요
 
일단 이베리코 고기를 사용하니 맛있습니다!
 
고기 안에 어느 정도 촉촉함이 있으니, 좋지요~
 
 
 

 
 
역시 오목교 아니랄까 봐
 
나이대가 좀 있어요~~
 
근데 맛집은 맛집인가 봐요 좀 늦으면 못 앉을 뻔 헀네요
 
얼굴초상권이라 위쪽으로 최대한 찍었습니다
 
 
 

들어오는 입구 ~~~~

 

매장 내부
식당

 
 
 
 
저는 고깃집을 가면 제일 중요하게 여기는 게
 
^ㅡ^
 
구. 워. 주. 는. 지
 
이게 제일중요해요.. 굽기 싫어요
 
군생활도 취사병으로 2년간 칼과 튀김과 볶음만 엄청 했는데
 
 
 
또 구우라고!!
안 돼!! 그건 인정할 수 없어!!
 
 
 
근데 여긴 다행히도 구워주시네요!! 일단 육즙~~ 오케이~ 만족합니다!
 
 
 
 

 
 
육즙 이베리코 고기 보이시죠??

살이 통통한데 촉촉함을 가지고 있어서 
 
녹습니다.
 
고기는 제대로 할 줄 아는 곳을 가야 
 
좋습니다..
 

 
 
고기도 그을려졌는데
 
 
저의마음도 촉촉하게 그을려졌습니다..
 
아 색감 너무 죽이네요!
 
아이폰 15 사서 이제 고기의 내면을 더 들여다볼 수 있게 되었어요~
(박수)~~~
 
 
 

 
 
가격대는 그래도 이베리코 치고 이 정도로 비싸지 않아요~~
 
괜찮죠~? 하하하하하하
 
일단 제가 낸 게 아니라서 
 
친한 형이 내줬어요
 
그래서 열심히 더 먹었죠~~~
 
쌍. 이. 득
 
여러분들이 많이 눌러주시고 구독해 주시면 
 
사랑스러운 형님에게 제가 많이 사도록 할게요!
 
 
 

 
위치 공유드립니다!!
 
많이 들려주세요
 
육즙 사장님 혹시나 보면 
 
저 저 서비스 많이 주실 거죠~?
 
파워블로거 할게요 기다려주세요 사랑합니다 육즙 사장님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