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맛집리뷰 & 이쁜카페/카페

폴인레미유 카페 뚝섬 카페! 크리스마스분위기 물씬!

onlyworld 2023. 12. 8. 17: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삶이 워낙!! 바빠서
본연의 직업에 충실했네요!

신세계라이브쇼핑 업체 미팅 겸 근처 카페를 방문했는데요!!

그곳은? 폴인레미유 카페

근처 군대 1년 후임이!! 추천해 준 곳이라 믿고 GO GO😆





오우 주택을 개조한 거 같아요!!

입구를 찾자 찾자!!😎






우왕굳!

이곳을 따라 쭉~들어오면 입구예요

오우야 세련됐네요~~

조와쒀!!





계산대 옆은 이러한 감성들이 있어요

백곰 한국에서 보기 힘든데

여기 카페엔 많아요!

뚝섬은 백곰이 많구나! 너무 귀요미 좋아요!!

🫶🏻






3층 올라갔는데

산타할아버지가 외로울 거 같아서

기대서 사진 한컷 찍었어요!!






쨘!

산타할아버지 이젠 안 외롭겠죠?







2층에도 역시!

백곰이 반기네요!

이러한 감성

감성맛집이에요! 남자끼리 왔지만

3층에 포토존 있으니 꼭 찍으세요!!








이곳이 포토존!

저희 군대 후임! 동생이에요

한 덩치 하죠! 든든한 동생이랍니다

주변 구경을 다하고!









카페는? 감성과 무엇일까요?

커피맛이쥬!!

전 피스타치오 커피를 시켰어요

맛이 아주 감동스럽고 흔치 않은 맛이네요

격하게 추천합니다!!







원빈 “아저씨” 나오는 따라 하려고 했는데

이런… 잘 안되네요!

하지만 오늘도 잠시였지만 행복 가득한 하루였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