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일상, OOTD

[미용실] 더모아 신림점(The Moa) 미용실 남자머리추천 신림미용실

onlyworld 2023. 7. 16. 20: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이입니다.


삶의 많은것들이 궁금하고
기록하고 싶은 청년이쥬~~

오늘은 미용실을 갔는데!!

여태 다닌 미용실 중 최고입니다!!

천천히 보여드릴게요

신림역에서 5번 출구는 공사 중이라

6번 출구에서 조금 걸어오시면

[더모아] 미용실이 있습니다!





2층이라 조금 다리 아프더라도

올라오셔야 해요~~ 근데 들어오자마자

인테리어에 신경 많이 쓰셨구나!

이런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약간? 카페? 이쁜 카페 가는 느낌이에요!!




벽에 이러한 액자 하나가


밋밋한 벽에 포인트를 주는 것 너무 좋네요


저는 다운펌+커트하러 갔습니다



어느 정도 머리 커트를 했어요!!

다운펌을 할 텐데요!!

여러 미용실이 저의 솟아오른
구레나룻에 굴복하였죠🫠

이곳은 가능할까..?!
구레나룻이 너무 힘이 좋아서…



기다리는 동안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먹을 것을 주셨는데 다른 곳보다

훨씬 먹을 것을 많이 주시네요!!

아주 좋아요❤️

과자킬러라 음식을 삼키지 않고 마시거든요^^😂



기다리는 동안 더모아 묭실 내부 인테리어를 찍어봤어요

화이트 + 우드톤 너무 좋아요~

우리 집도 이렇게 꾸미고 싶네요^^

많은 분들이 구독과 글에 하트 해주시고!

광고링크 한 번씩 들어가 주시면~~

제가 빨리 부자 될 수 있도록 ❤
️도와주심 사랑합니다❤️




네 드디어 완성되었어요!!

아저씨 패션으로 가서 사진을 찍을까 말까 했지만

일단 머리 잘돼서 찍어야죠!!





앞으로 보셔야 더더더 잘 보여요

구레나룻이 드디어 다운이 되었네요!!!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고은” 디자이너님에게 받았어요

상준원장님도 멀리서 보니까
인물이 훤칠하신 게 잘생기셨더라고요!


정리하자면

✔️ 스타일 상담을 잘해준다
✔️ 섬세하고 디테일하게 커트해 준다
✔️ 인테리어 깔끔하다
✔️ 헤어팩 공짜 센스, 디저트가 만족스럽다
✔️ 디자이너님이 미녀시다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정리하면 되겠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