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일상, OOTD

[펫페어] 2023케이펫페어 코엑스 7/21(금)~23(일)

onlyworld 2023. 7. 21. 20: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네 어디든 돌아다니는 로이입니다!

오늘은 펫페어를 갔는데요

제가 하는 일에 시장조사가 좀 필요해서 갔다 왔어요

처음에 삼성역에서 내려서

어디로 도대체 가는지 몰라서

30분을 돌아다녔네요

아랫부분에 상세히 설명드릴게요




삼성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어오면

코엑스가 보여요

위에 건물에 들어가서 3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우리가 가야 할 곳은 C전시장이라 3층으로 올라가야 해요




그럼?? 정면에 이렇게


입구가 보이죠!!

우측 편에서

표를 구입하시고!

QR코드로 사이트 들어가서
입장 전 개인정보 조사하더라고요!
(이렇게 개인정보를 얻어가는… 펫페어)





엄청 많은 기업들이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대다수 식품 쪽


그리고 개모차!, 강아지 집 등등 있네요!





미리 사전 구매를 하면

10,000원이 아니라

4,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저는…

예약하였는 줄 알았지만!!

놓쳤네요!


10,000원🥲
직접 현장구매 하였습니다





보시다시피 결제를 하고 난 후

카카오톡에 영수증 내역을 볼 수 있도록

창이 하나 떠요!!!







많은 기업들이 많은 프로모션과 혜택을

펫페어다 보니 많이 마케팅을 신경 쓴 거 같습니다!





간략히 프로모션 보이드리자면

1. 뽑기 이벤트와
2. 앱가입 시 사은품

등등 매우 많았습니다!!!






해장상품도 디자인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가격이 비싸서 바로 손절 쳤습니다

역싀 이런 곳은 가격이 메리트가 있어야 한다!

이벤트가 획기적이고

영업담당자들이 친근해야 한다!

이런 걸 더 느꼈네요!


많은 걸 느꼈어요!!

C동 D동도 연결된 있어 거

D동은 소품? 페어 하는 것 같더라고요!!

이건 꿀팁이니까~~

펫페어 별볼거없으면 연결된 곳으로 넘어가셔서

소품페어도 보셔요!! 완전 꿀입니다!!




펫페어에 사랑스런 두마리 냥이들

❤️❤️❤️❤️❤️❤️❤️❤️❤️

728x90
반응형